에피소드 6화
만약... 킬몽거가 토니 스타크를 구했다면?
때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시작된 2008년, 그 중에서도 토니 스타크가 테러를 당하는 시점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원작처럼 아프가니스탄에서 제리코 미사일을 시연한 후 미군들의 호위를 받으며 돌아가는 토니. 곧 텐 링즈의 테러리스트들이 토니를 습격한다. 수많은 군인들이 죽어나가던 와중 토니 앞에 스타크 인더스트리제 미사일이 날아와 꽂히는데, 어디선가 나타난 에릭 킬몽거가 그 미사일을 주워 내던지면서 토니는 구사일생으로 살아난다. 이후 킬몽거는 소총 한 자루만 들고 일당백의 기세로 토니 스타크를 습격한 적들을 물리치며 무쌍을 펼치고, 적들이 정리된 후 구조대가 도착하며 토니는 무사히 귀환한다.
그 후 토니는 테러당한 소감에 대해 인터뷰를 하는데, 원작에서는 '방위산업 폐지'를 선언하고 아이언맨 슈트를 개발하지만 이 세계에서는 '방위산업 강화'를 선언한다. 토니에 의해 안보 담당 대표자로 위임된 킬몽거는 인터뷰 자리에서 '당시 킬몽거의 팀은 400km나 떨어진 먼 곳에 있었다'면서 의문을 제시하는 크리스틴 에버하트에게 '나는 토니 스타크 암살을 대비해 혼자 빠져나와 그가 습격당한 쿠나르 지역으로 향했고, 오베디아 스탠이 그 암살을 사주했다'는 폭탄 발언을 한다. 거짓말이라는 오베디아에게 킬몽거는 범행 증거가 담긴 USB를 사용해 스크린으로 증거를 공개하고, '전부 인터넷에 뿌렸으니 원하는 사람은 찾아봐라'는 말과 함께 오베디아를 축출한다
에피소드 7화
만약... 토르가 외동이라면?
이야기는 토르: 천둥의 신의 오프닝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제인 포스터와 달시 루이스는 밴을 타고 사막 한가운데를 주파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어느 장치가 신호를 내고, 달시는 자고 있던 제인을 깨운다. 신호를 본 제인은 자신의 연구 자료를 바탕으로 '외계인이 지구로 쳐 들어온다'라고 경고했으나 쉴드를 포함한 모든 정부 기관이 제인의 경고를 무시한다.
하늘에서 큰 줄기가 내려오고, 그 정체는 비프로스트였다. 라스베이거스에 도착한 비프로스트의 빛줄기 속에서 등장한 것은 토르와 워리어즈 쓰리, 시프. 토르는 '미드가르드인들이여, 기뻐하라! 너희들의 지루한 생에 끝이 찾아왔다!'라고 외치는데, 그 말대로 토르는 파티를 한다고 소리치면서 사람들과 어울리게 된다.
이 세계의 토르는 오딘의 외동아들이며, 로키는 오딘이 발견하자 다시 라우페이한테 직접 가져다 줬고, 로키는 현재 서리거인의 왕자다. 그 후 수많은 시간이 지나고, 메인 유니버스에서 로키와 같이 지내며 동생의 온갖 속임수와 예측불허의 행동을 겪어온 토르와 달리, 이쪽 시간선의 토르는 인생에 자극이 부족해지면서 파티를 즐기는 쾌락주의적인 모습이 보인다.
에피소드 8화
만약... 울트론이 이기면?
시점은 과거로 넘어가 세계가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본래 시간선과 달리 어벤져스가 크레이들을 탈취하는데 실패하고 울트론이 비브라늄 육체에서 자신의 의식을 업로드하는데 성공한 시간선이라는 것이 드러난다. 비브라늄 신체와 최강의 무기인 마인드 스톤, 전 세계의 네트워크를 지배하는 힘을 얻은 울트론은 어벤져스를 쓰러뜨린다. 이후 울트론은 지구상의 모든 핵무기를 발사하고, 생명체 대부분을 전멸시킨다.
이때 퀸젯에 탄 채 울트론을 막기 위해 가고 있던 나타샤와 클린트만이 살아남는데, 핵무기가 터지는 것을 본 나타샤는 '우리가 너무 늦었어... 놈이 성공했다니.'라고 분개하고 클린트는 망연자실하면 자신의 아내를 부른다.
그렇게 지구상의 생명체를 전멸시킨 울트론은 목적 달성을 자축하지만, 다섯개의 스톤을 모두 모은 채 마인드 스톤을 노리고 지구로 온 타노스와 마주친다. 울트론은 타노스의 건틀렛이 탐이나 경이롭다는 말 한 마디와 함께 누구인지, 왜 왔는지조차 물어보지도 않은 채 다짜고짜 타노스를 마인드 스톤 광선을 이용해 반으로 갈라 죽여버린다.
에피소드 9화
만약... 와쳐가 맹세를 깬다면?
이야기는 1편에서 나온 캡틴 카터 멀티버스로 거슬러 올라간다. 블랙 위도우, 브록 럼로우와 함께 위성 탐사선을 구출하는 임무를 맡아 작전을 수행하던 캡틴 카터. 조르주 배트록이 등장하고 둘이 한 판 붙으려던 순간 와쳐 우아투가 등장해 캡틴 카터를 데려간다. 다음은 2편의 스타로드 트찰라 멀티버스. 에고에게 에너지를 빨리던 퀼을 트찰라가 구해주는데, 여기서도 우아투가 등장해 트찰라를 데려간다. 다른 멀티버스에서는 타노스에게 승리 후 인피니티 건틀렛을 용광로에 녹여 없애고 있던 가모라, 정체불명의 존재인 자신을 경계하던 에릭 킬몽거, 침공한 울트론을 때려부수고 있던 토르, 그렇게 우아투에게 선택 받은 여러 멀티버스의 전사들이 모인곳은, 다른 멀티버스에 닥터 스트레인지 슈프림이 차려둔 술집에 모여 여러 멀티버스에서 선택한 최강의 히어로들을 하나의 팀으로 뭉쳐 단 하나의 세상이 아닌 모든 멀티버스를 구하는 가디언즈 오브 멀티버스 라는 팀을 결성한다.